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콜 ,정보 및 출연진,줄거리,후기

by HotGog 2023. 2. 26.
반응형

정보 및 출연진

이 영화은 콜 2020년 11월 27일 개봉한 한국의 스릴러 미스터리 영화이고 골드문필름에서 제작했으며, 보도된 예산은 약 68억 원(약 600만 달러) 들었습니다. 이충현 감독의 영화로 박신혜와 전종서가 주연을 맡으며. 이 영화는 매력적인 줄거리, 강렬한 연기, 서스펜스와 긴장의 효과적인 사용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제작비는 90억 원 들었으며 상영시간은 112분입니다. 넷플리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출연진박신혜(서연 역) ,김성령(서연 엄마 역), 박호산(서연 아빠 역), 전종서(영숙 역), 이엘(신엄마 역), 오정세(박성호 역), 이동휘(백민현 역)

줄거리

>영화는 서연이 어릴 적 살던 집으로 돌아가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몇 년 동안 사람이 살지 않는 한적한 집. 서연은 어머니의 죽음 이후 어머니의 일을 정리하고, 아버지 진석과의 긴장된 관계, 실패한 가업 추구 등 자신의 힘든 삶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기 위해 그곳에 있습니다. 서연은 집에서 낡은 무선 전화기를 발견하고 20년 전 그 집에 살던 여자 영숙의 전화를 받기 시작합니다.. 서연은 처음에는 혼란스럽고 회의적이지만 영숙과 교감하기 시작하면서 그들의 대화가 상상의 산물이 아님을 깨닫습니다. 대신 시공간을 넘어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의 균열로 연결됩니다. 서연과 영숙의 관계는 영숙이 서연에게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화기애애하게 시작합니다. 집에서의 생활과 그곳에서 그녀의 시간 동안 발생한 사건. 그러나 대화가 계속되면서 영숙은 자신의 비극적인 운명을 초래한 사건을 피하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바꾸고 싶다는 소망을 표현하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또한 서연의 현실을 조작하기 시작하여 그녀의 결정과 행동에 영향을 미쳐 인생의 궤적을 바꾸게 됩니다. 영숙의 동기는 어려운 양육 과정과 집안에서의 충격적인 경험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영숙은 형의 죽음에 대해 자신을 탓하는 어머니로부터 신체적, 정서적 학대를 당했습니다. 아버지가 부재한 영숙의 유일한 위안은 무명이라는 소년과의 우정이었습니다. 그러나 무명이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면서 이들의 우정은 단절되고 영숙은 자신을 자책합니다. 그녀는 실수로 시간과 공간을 통해 반향을 일으키는 나비 효과를 만듭니다. 서연은 집에서 자신의 죽음에 대한 환상, 검은 후드를 쓴 수수께끼의 인물과의 조우 등 기이하고 무서운 사건을 경험하기 시작합니다. 한편 서연의 아버지 진석이 그도 시간 균열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집에서 일어난 사건. 과거 진석 자신의 행동이 현재 전개되는 사건에 기여하고, 그는 자신이 내린 결정의 결과를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더 콜'의 줄거리는 복잡하고 다각적 청중의 참여를 유지하는 우여곡절이 있는 계층화. 하지만 영화의 진정한 힘은 운명, 선택, 행동의 결과와 관련된 주제를 탐구하는 데 있습니다. 영화 전반에 걸쳐 서연과 영숙은 그들의 과거를 바꾸고 미래를 바꾸십시오. 그러나 그렇게 할 때마다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만들어 더 많은 혼란과 비극을 초래합니다. 영화는 운명은 바꿀 수 없으며 과거의 행동은 필연적으로 현재의 결과로 이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동시에 '더 콜'은 우리의 선택이 중요하다는 생각도 탐구합니다. , 현재 우리가 내리는 결정이 우리의 미래에 영향을 미칩니다.

후기

이영화는 처음에는 좋게 시작한 것들이 나중에 비극으로 다가올지는 아무도 몰랐을 것입니다. 현실에는 이럴수 없겠지만 혹시나 진짜 이영화처럼 할 수 있다면 나는 어떻게 했을지 생각하게 됩니다. 아마 영화처럼 할 겁니다. 영화처럼 말고 현제 우리 삶에서는 아마 로또나 비트코인, 부동산 등으로 투자해서 부자가 될 수 있는 방향으로 이용했을 겁니다. 저는 그럽 습니다. 아무튼 이영화는 재미있게 잘 본 영화고 반복해서 자주 봅니다. 저는 꼭 이영화 콜을 봤으면 좋겠고 넷플리스에서 하고 있으니 꼭 봤으면 합니다. 특히 전종서의 연기하는 표정이 아주 실감 나게 연기를 잘해줘서 이 영화가 더 보기 좋았습니다. 너무 매력 있습니다 다기 보게 되는 연기입니다.

반응형

댓글